REVIEW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쿠션 너무 좋습니다.

전**** (ip:)

이찬원님 팬이어서 이 세트를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톤업베이스도 타사에 비교했을때 나쁘지 않았고 무엇보다 쿠션이 너무 좋았습니다.

촉촉하고 어떤 피부에 도포하던지간에 금방 착붙고 톤 보정이 확실합니다. 다만 제 피부가 원래 잡티가 많은 편이 아닌지라 커버력은 잘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발랐을때 촉촉하고 그 이후에도 그 촉촉합이 유지되며 아무리 땀을 흘려도 끼임현상, 녹는 현상 등이 전혀 없었기 때문에 저같은 쿠션 유목민한테는  웰더마 쿠션은 정말 빛같은 존재였습니다.

찬원님이 이어준 인연이지만, 그것에 앞서 웰더마 화장품의 기능적인 면에 있어서도 앞으로 자주 이용할만한 가치가 있는 것 같습니다.

좋은 상품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가격에 이정도 쿠션이라면 개혜자탬이라고 생각합니다.

+ 정말 광고 그대로 안 묻어나오는데 어느정도냐면, 마스크에도 안 묻어나옵니다. 진짜 개 지립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7576 웰더마 솔라레 루미너스 쿠션 (본품) & 톤업 베이스 세트 좋아요 HIT파일첨부 박**** 2021-04-06 497
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